전국 각 지역에서 엄선한 특산물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판로 확대를 도모하는 제8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가 오는 2022년 3월 31일(목)부터 4월 1일(일)까지 부산광역시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됩니다.
“대한민국에 맛을 입히다!” 라는 슬로건으로 부산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는 전북도민일보, 강원도민일보, 경남일보, 경북일보, 한라일보가 주최하여 전국의 우수한 특산물들을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지역의 식품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전국의 우수한 특산물을 알리고,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행사의 취지인 만큼 박람회장 내에서 전국 각 지역에서 직접 생산된 다양한 식품들이 선보여집니다.
최대 규모의 농,특산물 홍보의 장으로서 각 시.군의 대표 농.수.축산식품,건강식품,한방약초,차,공예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올해는 6차산업 인증제품 특별관을 진행하여 국내 인증받은 6차산업 제품 홍보 및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박람회 현장에서 TV 방송촬영이 진행하여 참관객들의 지역 특산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식품 관련 바이어 상담회 진행을 통해 지역별 제품 생산자와 현장에서 상담을 진행하여 추후 지역 식품들의 판로확대와 더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지역별 대표 농축수산 식품 관련 업체가 약 300개 업체가 참가하는 본 박람회 참가신청은 2022년 2월까지 진행받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 행사개요
- 주 최 :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조직위원회
강원도민일보, 경북일보, 경남일보, 전북도민일보,한라일보
- 주 관 :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사무국 | (주)한국전시산업원
- 일 정 : 2022년 3월 31일(목)~4월 1일(일)
- 장 소 :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
- 행사 문의 및 사전등록 신청 : 02-3785-3905
- 박람회 문의 : 063-259-2175(전북도민일보)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